본문 바로가기

꿀팁저장소/내돈내산

[제품리뷰] : : 서큘레이터 추천 삼성전자 "SFN-M23DXWH" 1년간 만족하며 사용중인 후기

 

날이 점점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드디어 작년에 넣어두었던 에어서큘레이터를 꺼냈습니다.

작년에 지인을 통해 구매하게 된 SFN-M23DXWH 1년간 만족하며 사용중인 후기 입니다.

 

가격

 

가격은 네이버 최저가 기준 130,000원대 입니다.

 

공기 순환을 책임지는 서큘레이터

서큘레이터는 바람을 회오리 모양으로 만들어,공기의 직정성을 높여 실내 공기를 순환시키는 공기 순환기입니다.

많은 분들이 에어컨과 함께 서큘레이터로 공기 순환을 해줌으로써 효율정으로 내부 공기를 쾌적하게 만들고자

구매하시는데요, 우리집에서는 거의 선풍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잠들기 전 너무 더워서 선풍기를 틀기엔 

소음이 좀 심할 때 1단으로 해서 에어서큘레이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조용한 바람

-소음 걱정없이 강력한 바람까지 저소음,고효율의 BLDC모터를 적용하여 잠들기 전에도 소음이 신경쓰이지 

 않을 정도라 안심하고 작동이 가능합니다. 모터 소음은 최소가 28.1DB 이라고 하네요.

 

온습도 센서로 자동 풍량 조절되는 ECO 모드

가격대가 있는 제품이라 그런지 에코모드(6단계)도 있는데요, 주변의 온도와 습도를 측정하여 적합한 바람세기를

알아서 켜주는 기능도 탑재되어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기능이에요.

자기 직전 에코모드를 해두면 온습도 센서가 주변의 온습도를 측정해서 풍량을 자동 조절해주니, 

잠에서 깨는 일이 없겠죠? 

 

12단의 풍량 조절

1단에서 12단까지 세심하게 풍량을 조절할 수 있어 상황에따라 미풍에서 강풍까지 세밀하게 사용이 가능 합니다.

초미풍 1-2단으로 약한 바람을 선택하시면 새벽에 안전하게 잠들 수 있어요.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서도 매우 유용할 것 같네요)

 

3D 입체회전

좌우 상하 자동 회전 및 3D 입체 회전으로 구석구석 닿지 않는곳이 없을 정도로 바람을 보내줍니다.

입체 회전시에도 어떤 소음없이 조용히 작동합니다.

 

만족 후기

SFN-M23DXWH 에는 에어서큘레이터에 부착가능한 스마트하고 콤팩트한 리모콘이 있습니다.

저는 이게 제일 만족스러운데 , 아무래도 자기 직전에 선풍기를 켰다 껏다 하기에는 귀찮을 때가 많잖아요.

머리맡에 놔두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선풍기 아래쪽에 선을 정리해서 넣을 수 있게 깔끔한데다가

디자인까지 아주 고급스럽고 심플해서 하얀 벽지의 우리집에 너무 잘 어울려요.

 

제품의 크기는 830*295*328 으로 크기가 그리 크진 않아요.

 

단점이라면 이 에어서큘레이터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공부가 필요합니다.

아무래도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보니, 리모콘이나 버튼에 익숙해지기가 좀처럼 쉽지가 않네요.

가격은 조금 비싼 감이 있지만 소음도 다른 에어서큘레이터에 비해 작고 디자인도 훌륭하니, 

오래 쓸 제품으로 구매하신다면 해당 제품을 추천드립니다.